본문 바로가기
저장, 뭐든

티스토리 통계

by 일하는 휴눔 2018. 6. 7.
반응형

 

 

거의 2년만에 티스토리에 들어왔다.

한 동안 블로그 열심히 할땐 거의 매일 들어왔던거 같은데

블태기 of 블태기

 

 

 

너무 오랜만이라 1~2명이나 들어올까 싶었는데

오늘 투데이만 해도 85명이나 된다.

 

 

로봇이 긁어가는 허수를 감안해도 최소 30명은

방문했단 소린데 ... 왜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누적이 14만명이 넘었다... ㄷㄷ

1~2년간 거의 방치해둔거치고는 꾸준히 방문하시는

분들이 있다는게 신기할 따름

 

 

 

하반기에는 맘먹고 다시 블로그를 살려봐야되나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