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자, 돈/여행

대만자유여행 3박4일 후기 @대만 자유여행 코스

by 일하는 휴눔 2015. 12. 9.
반응형

 

 

 

지난 11월 대만여행을 다녀왔어요.

비행기표부터 숙소까지 전부 직접 구매하고 예약한 자유여행을 다녀왔네요.

 

 

총 3박4일의 대만여행을 자유여행으로 다녀왔고 주로 있었던 곳은 타이베이를 비롯한 근처에요^^

 

 

평소에 매우 습하고 더운 편인 대만은 10~12월 사이에 여행을 가는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대만자유여행 3박4일 후기 및 자세한 대만 자유여행 코스는 한 곳에 정리해 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봐주세요 ^^

 

 

3박4일 대만 자유여행 코스 (전일정 상세 후기)

 

 

 

 

[ ▼ 이건 대만여행 맛보기 사진들이에요 ㅎㅎ]

 

 

 

 

 

 

너무나 아름다웠던 단수이 워런마터우의 노을 풍경

 

 

 

 

 

 

 

 

스린 야시장 풍경

야시장 하면 역시 주전부리죠? ㅎㅎ

 

 

 

 

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의 촬영지로 유명한 스펀에서 천등날리기 체험을 했어요.

현지인을 비롯한 일본인, 한국인 등 관광객이 정말 많아서 붐비는 편이었지만

그래도 타이베이 시내 보다는 대만의 정서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던 곳이에요.

 

 

단수이와 스펀은 대만에 가게 되면 다시 들릴 의향이 있답니다^^

 

 

 

상세한 후기는 개별 포스팅을 봐주세요. 내용과 사진이 많아서 일정별로 개별 포스팅을 해두었어요.

 

 

 

3박4일 대만여행 코스 및 일정 (전일정 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