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다, 일/투자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드디어 도착 :D

by 일하는 휴눔 2016. 1. 19.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는 잘 아시다시피 10달러가 넘으면 우편으로 핀 번호를 발송해주는데요. 이게 있어야지만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쌓인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매우 중요한 핀번호!

 

통상 발송 후 2~4주 이내에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 12월 말쯤에 구글애드센스 핀번호가 발급 됬다는 메시지를 받았는데요. 까맣게 잊어버리고 있다가 오늘 우연히 우체통을 봤더니 구글에서 우편이 와있더라구요 :D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을 받기 까지는 대략 3주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기대도 안하고 있다가 우편을 받으니 완전 좋았네요 ㅋㅋ

이제 핀번호도 왔겠다 열심히 포스팅 하고 열심히 애드센스 수익 쌓아서 100달러 만드는일만 남았네요.

(그게 제일 어렵다는게..함정이지만)

 

 

 

 

이렇게 한 장 짜리 카드가 배송되었어요. 핀번호는 개인정보라서 가렸습니다^^

핀번호 우편 받을 때 주소를 쓰는데 전 한국어로 썼는데도 잘 오더라구요. 구글코리아에서 보내주는건가?

아무튼 이걸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 한 후 입력하면 지급 계좌를 설정 할 수 있답니다.

 

전 아직 100달러 되려면 좀 멀었기 때문에 별도로 계좌를 설정하지 않았어요. 듣기로는 SC은행이 제일 메리트가 있다고 하던데 수익금을 지급 받게 되면 그 때쯤 생각해보려구요. 수수료 차이가 얼마 안난다면 그냥 주거래 은행으로 쓸 생각이거든요^^

 

암튼 드디어 도착한 애드센스 핀번호 반가워요 짝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