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협재해수욕장펜션 추천 :: 늘푸른하우스 ♪

by 일하는 휴눔 2016.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아 내일이면 벌써 9월도 다 갔네요. 나이를 먹을수록 시간 가는 속도가 빨라진다더니 정말 눈깜짝할새에 1년이 지나고 있는 것 같네요.. 다들 기억에 남는 한 해를 보내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

 

 

얼마전에 친구를 만났는데 다들 직장인 신분이다 보니 전처럼 자주 만나서 놀지 못하는게 속상하다고 얘기하게 되더라구요. 10년 지기 이상의 친구들이라 몇 달 못본다고 어색해지진 않지만 어렸을적만큼 함께 추억을 나누지 못하는게 많이 아쉬워요 ㅠㅠ

 

 

 

 

 

 

얼마나 잘 지켜질진 모르지만 그래도 한 번 더 올해 , 내년에 그리고 앞으로는 더 자주 만나고 여행도 자주 다니자고 약속했답니다 ㅎㅎ 그래도 지난 여름휴가는 친구들이랑 보낼 수 있어서 즐거웠는데요. 그때 함께하지 못한 다른 친구들과 올해가 가기전에 한 번 더 여행을 갈 수 있길 바라며 폭풍 서칭을 했습니다 ㅋㅋ

 

 

 

 

요즘 중국인 관광객들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곤 하나 여전히 국내 여행 1위! 힐링여행 1위! 에 꼽히는게 바로 제주여행인데요>< 우리에게 너무나 잘 알려진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너무 예쁜 펜션이 있어 찜해놨어요!

 

 

 

 

무려 올해 오픈한! 리얼 신축 펜션인 협재해수욕장펜션 늘푸른하우스! 한 눈에 보기에도 넓고 쾌적해서 친구들이랑 우정여행으로 가면 진짜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친구들과의 우정여행은 뭐니뭐니해도 넓고 쾌적한게 짱이죠 ㅋㅋ 특히 여자사람친구들은 옹기종기 모여 누워서 밤새 수다 떨다보면 스트레스 해소에 최고니까요 ㅋㅋ

 

 

 

 

여기 늘푸른하우스는 협재해수욕장에서 5분거리라 진짜 협재해수욕장펜션이라고 부를 수 있겠더라구요 ㅋㅋ 해수욕장뿐 아니라 한림공원도 근처에 있다고 하니 구경거리는 OK!

 

 

 

 

 

신축인데다 친환경 자재와 공법으로 지어져서 건강에도 좋다고해요 ㅎㅎ 전체 나무로 지어진 힐링펜션입니다 ㅋㅋ

 

 

 

 

 

자면서도 삼림욕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 객실 타입도 다양한데 복층형 구조도 있어서 진짜 많은 인원이 와도 머무를 수 이다고 하네요 ^^

 

 

 

 

 

 

 

 

 

아 참고로 식기류나 기본 양념류는 당연히 제공되고 그 외에 원하시면 사장님이 전기그릴도 무료 대여해주신다고 하니 고기 드실분들은 참고하세요 ^^

 

 

 

 

복층 사이즈를 보니 ㅋㅋㅋ 제주도로 엠티가도 되겠어요!

 

 

제주 사는 친한 언니 얘기를 들어보니까 제주도는 봄아니면 가을에 와야 제일 좋다는데 이번 가을에 친구들이랑 제주도여행 한 번 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제주 협재해수욕장근처로 놀러가시는 분들은 늘푸른하우스 한 번 들려보시길 바랄께요!

 

 

 

 

 

늘푸른하우스 홈페이지 : jejuevergreen.co.kr/gnuboard4

 

전화문의 : 010-3784-501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