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휴가 끝난 첫 날 이었던 오늘! 쉬었던 만큼 유독 더 피곤한 하루가 아니었을까 추측해봅니다^^ (저만 그런가요?) 사실 저는 주말에도 내내 몸이 좋지 않아서 ㅠㅠ 집에서 잠만 잤는데요.
푹 쉬고 나면 괜찮겠지 했지만 오히려 몸이 더 안좋아졌네요 ㅠㅠ 기어이 환절기를 온몸으로 받으며 목감기와 구순염, 몸살이 한 꺼번에 왔어요.. ㅠㅠ
원래도 면역력이 좋지 않지만 요즘 기가 허한지 틈만 나면 잔병치레를 달고 사니 여간 귀찮은게 아니네요..
부모님께 말씀 드렸더니 몸보신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니냐고 하시는데.. 딱히 입맛도 없고 해서 뭘 먹을까 하다가 문득 떠오른게 바로 장어!
지난 번에 한 번 소개해드렸던 선운사장어맛집 장어만셀프 포스팅이 급 생각나서 한 번 더 찾게 되었답니다.
그 때도 말씀드렸지만 전라도 고창선운사장어맛집으로 잘 알려진 장어만셀프는 장어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셀프음식점인데요. 차이가 있다면 다른 셀프장어집과 달리 기본적인 테이블세팅이나 밑반찬등은 모두 준비해주신다는 점입니다.
일반적인 정식집보다 가격이 합리적이라는점이 셀프장어집의 장점이지만 사실 여러가지 반찬을 직접 세팅하려면 귀찮은것도 사실인데 장어만셀프는 각각의 장점만 취했다고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차림새는 장어구이 정식집처럼! 하지만 가격은 셀프장어집처럼 저렴하게! 맛있는 장어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게 장어만셀프의 킬링포인트!
요며칠 입맛이 없었는데 윤기 나는 장어구이를 보고 있으니 급 뜨거운 흰쌀밥에 장어 한 쌈 싸서 먹고 싶어졌어요 ㅠㅠ
장어구이에 절대 빠질 수 없는 복분자주도 테이블당 무려 한 병이나 무료로 주신다고 하니 더더욱 간절해지는 밤입니다 ㅎㅎ
오늘 하루종일 기운없이 병든 닭마냥 ㅠㅠ 휘청거렸는데 빨리빨리 몸보신 좀 해야겠어요!
고창에서 장어맛집으로 유명한 장어만셀프는 미리 식사 예약을 하시면 노래방 시설과 축구장, 족구장 등의 편의시설도 즐기실 수 있다고 하니 단체로 가시거나 친구들끼리 가시는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방송에도 몇 번 소개된적 있는 장어만셀프~ 최근 상반기에는 2016년 스포츠서울 소비자만족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는데요~ 그만큼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기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장어 가격은 보통 3~4마리에 54000원 정도 한다고 하는데 역시 셀프장어집 답게 저렴합니다 ^^
장어는 역시 찹찹 올려서 쌈으로 싸먹어야 제맛>< 친구 중에 장어 킬러 있는데 몸보신도 할 겸 둘이 같이 다녀오고 싶네요.
나이가 들수록 철마다, 계절이 바뀔 때 마다 몸보신을 해줘야 겠더라구요 ㅠㅠ 아침마다 피로에 찌든 얼굴과 토끼눈을 만나지 않으려면 잘 먹고 잘쉬는것 만이 답인가 봅니다 ㅠㅠ
스테미너에 좋기로는 1등인 장어로 몸보신 하세요 ♬
주소 : 전북 고창군 아산면 삼인리 45
연락처 : 063-561-11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