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솜스파캐슬 맛집 & 덕산온천맛집 꽃게랑아구랑 ♪

by 일하는 휴눔 2016.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퇴근하고 오랜만에 십년지기 친구를 만났는데요. 한 동안 연락을 못하고 지내서 뭐하구 사나 싶었더니 근래에 일본여행을 다녀왔더라구요. 일본 온천이 너무 좋았다는 말에 급! 친구들을 모아 온천여행을 가기로 했답니다 ><

 

다들 직장에 다니구 있어서.. 일본온천은 무리구 ㅠㅠ 국내 온천 중에 제일 괜찮았던 리솜으로 결정! 국내에서 온천으로 유명한 도고 파라다이스나 아산 스파비스, 리솜 스파캐슬을 모두 다녀봤는데 그 중에서도 리솜이 제일 깨끗하고 괜찮더라구요.

 

가깝기도 하고 당일치기로 부담없이 온천욕을 할 수 있어서 여자들 모임에 딱이다 싶어 급급 결절했답니다. 제일 중요한 스파를 정했으니 다음은 당연히 맛집! 먹방투어! (진리입니다)

 

 

 

 

 

 

맨날 국내에서 온천하러 가면 스파시설 안에 있는 푸드코트에서 먹거나 근처에 있는 고깃집에서 먹곤 했는데 찾아보니까 리솜스파캐슬도 인근 대부분이 고깃집 이더라구요. 실컷 스파하고 땀빼고 기분 좋게 씻고 나왔는데 고기 냄새 베이는건 싫고 ㅠㅠ 고민하다가 찾은게 해물요리였답니다 ㅎㅎ

 

 

 

 

 

 

 

 

덕산온천로에 위치한 꽃게랑아구랑은 아구찜부터 간장게장, 대하장 등등 해물을 활용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덕산온천맛집인데요 ><

 

 

 

 

 

(급 부침개가 땡기네요 ㅠㅠ)

 

 

사실 저는 간장게장은 안 먹는데 새우장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ㅋㅋ 근데 은근히 새우장 파는 곳이 잘 없고 있어도 대하처럼 크지 않은 새우를 쓰거나 생각보다 너무 짜고 쓰기만 한 경우도 많아서 진짜 새우장 맛집이 아니면 잘 안먹게 되는데요.

 

 

 

 

 

 

리솜스파캐슬 다녀오신 분들이 많이 찾는다는 이 곳, 꽃게랑아구랑은 간장게장 뿐 아니라 대하를 활용한 대하장으로도 유명하다고 해요.특히 양념이 짜지 않으면서 감칠맛이 나서 밥도둑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ㅋㅋ

 

게장도 진짜 튼실하죠?

 

 

 

 

 

하..새우장에 뜨끈한 쌀밥 얹어 먹으면 ㅠㅠㅠ 그야말로 밥 한공기 뚝딱이에요. 거기다가 매콤한 아구찜까지 같이 먹으면 앉은자리에서 밥 세공기는 먹겠더라구요. 스파 하고 나면 몸이 노곤노곤한데 그때 맛있는 음식까지 먹어주면 그야말로 꿀힐링!

 

 

 

 

 

 

 

사진은 좀 작게 나왔는데 실제로 아구찜 양도 어마어마 하다고 합니다. 맛도 맛이지만 양도 어마어마하기로 알려져 있는 꽃게랑아구랑. 찜류나 게장류는 택배발송도 된다고 하니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알만한데요 ㅋㅋ

 

 

 

 

 

 

간장게장 좋아하는 친구한테 보여줬더니 ㅋㅋㅋ 바로 입맛을 다시던 사진. 밥도둑의 원조죠 ㅋㅋ

 

 

 

 

 

 

 

게딱지에 비벼먹는 밥이 그렇게 맛있다면서요? ㅎㅎ

 

 

 

 

 

이 곳 꽃게랑아구랑은 세트 정식메뉴가 있어서 원하는 메뉴에 대해 인원수별로 맞춰준다고 하니 여럿이 함께 스파캐슬에서 몸 푸시고 돌아오는 길에 들리셔도 좋을 것 같아요. 소주가 절로 넘어갈거같네요 ㅋㅋㅋ 아구찜에 소주 한잔 ?

 

 

덕산온천맛집 중에서도 가격대비 양 많고 깔끔하기로 유명한 꽃게랑아구랑 >< 리솜스파캐슬이나 덕산온천 놀러 가시는 분들에게 추천할께요 ><

 

 

 

 

 

 

 

 

주소 : 충남 예산군 덕산면 덕산온천로 321(신평리 232-7)

전화 :041-338-44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