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묘삼계탕 맛집 추천 :: 정통삼계탕 ♪

by 일하는 휴눔 2016.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 웃픈 얘기를 들은 하루였어요..ㅜㅜ 저보다 두 세 살은 어린 줄 알았던 회사 동료가 알고 보니 저랑 동갑이더라구요 ㅋㅋㅋ 그 분이 동안인건지 내가 노안인건지 친한 동료에게 물었으나 그저 웃음만 돌려받았습니다... 또르르

 

이 모든게 일이 많아서! 지쳐서! 스트레스 받아서! = 힘들어서 그래 ㅇㅇ 이라고 결론 내리며 오늘 점심은 회사 근처 삼계탕집에서 반계탕을 먹었답니다 ㅋㅋ

 

그러다가 급 생각난 삼계탕맛집! 올 여름에 업무차 숭인동에 갈 일이 있었는데 그때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어서 기억에 남았던 동묘삼계탕 맛집인데요.

 

 

종로 근처에는 유명한 삼계탕맛집이 꽤 있는 편인데 주변 직장인들이 줄서있는걸 보니 숨겨진 맛집이겠구나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동묘삼계탕 맛집 :: 정통삼계탕

 

 

 

 

저는 닭요리를 좋아하고 그 중에서도 백숙이나 삼계탕을 제일 좋아하는 편이라 꼭 복날이 아니어도 지나가다 삼계탕집이 있으면 가끔 들리곤합니다 ㅎㅎ 정작 복날에는 바빠서 늘 삼계탕을 못챙겨먹은게 함정이지만요...휴

 

 

어쨌든 자주 먹는 삼계탕이다 보니 요새는 일반적인 삼계탕 외에 좀 더 독특하고 몸보신이 될 것 같은 스페셜 삼계탕을 찾는 편인데요. 지금 보여드리는 동묘 정통삼계탕도 그런 곳 중 한 곳입니다!

 

 

 

 

 

진짜 아는 사람만 알 것 같은 숨은 맛집 느낌이 나지 않으신가요? ㅋㅋ 지나가다 보고 신기하더라구요. 그땐 잘 몰랐는데 메뉴를 보니 ㅇㅇ 하고 이해가 되더라구요.

 

 

다른곳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능이삼계탕, 들깨삼계탕 같은 메뉴가 있을뿐 아니라 반계탕이 각각 있어서 여자분들이 점심에 먹기에도 부담없고 좋은 것 같아요. 전 저희 회사 근처에만 반계탕이 있는 줄 알았는데 ㅋㅋ 너무 좋네요.

 

 

 

 

 

 

보기만 해도 고소하고 속이 든든할 것 같은 들깨 삼계탕 >< 들깨 삼계탕은 저도 한 번도 안먹어봐서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한데요. 정통삼계탕의 인기 메뉴라고 하니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할께요! ㅎㅎ

 

 

 

 

 

살코기가 부드러운 영계를 사용하는 정통삼계탕! 전 기름기 없는 퍽살을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그렇다고 너무 퍽퍽하면 사실 삼계탕 맛이 떨어지는건 다들 아시죠??

 

부들부들 야들야들한 영계를 사용하기 때문에 점심 시간에도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다고 해요. 물론 양도 양이구요.

 

 

 

 

 

 

고기뿐 아니라 살코기를 다 먹고 나면 보이는 삼계탕 속도 밥이 꽉 차 있어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든든하게 한 끼 즐기기 좋은 메뉴가 아닐까 합니다. 후추랑 소금 찹찹 뿌려서 시원한 국물과 함꼐 먹으면 꺄 끝내주죠??

 

 

 

 

 

 

이건 옻삼계탕인데 옻은 옻을 타시는 분들이 간혹 계셔서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맞는 분들에게는 정말 인기가 많은 메뉴인데요. 저도 어릴 적에 할머니가 옻을 이용해서 옻삼계탕을 해주셨던게 기억이 나네요 ㅎㅎ

 

 

반계탕으로 점심 한 끼 하기도 좋거니와 다른곳보다 보양 삼계탕이 많아서 원기회복에도 정말 좋은 정통삼계탕의 메뉴들 ㅎㅎ

 

 

 

 

 

살코기좀 보세요 ㅠㅠ

 

 

 

 

 

특이한 점은 정통삼계탕은 삼계탕을 시키면 인삼주를 함께 주신다고 해요. 약 20년 전통을 갖고 있는 삼계탕 전문점 답게 삼계탕이랑 함께 먹으면 좋은 궁합을 찰떡같이 알고 계시는 사장님 ><

 

딱 반주할 정도니까 ㅎㅎ 한 잔 함께 드시면 속에서부터 뜨끈한 기운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남은 국물과 밥에 김치 올려 먹는건 기본인거 아시죠? ㅎㅎ

 

 

 

 

 

 

 

 

취향껏 소금과 후추로 간해서 야들한 고기 먼저 드시구 뜨끈한 국물에 인삼주 한 잔 이면 ~ 점심이든 저녁이든 시간 상관없이 만족스러운 식사가 되실거라고 확신합니다 ><

 

 

삼계탕맛집을 찾으시거나 동묘 근처에서 식사할 곳을 찾으신다면 한 번 들러보시길 바래요 ^^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66 25

전화 : 02-2252-6725

 

 

 

반응형

댓글